• 위지원의 책상 엿보기

    2022. 11. 6. 12:34

    by. 위지원

    모델명은 mistel md770이다.
    적축 유선 모델이고 가격은 20만 원 줬다!
    무선 블투 모델은 40만 원에 가까운 가격으로 포기했다..

    손목 통증이 다시 심각해져서 구매했다 :)
    역시 기계식 키보드는 타이핑 느낌이 참 좋다 🤪🤪

    리뷰 영상은 아래분의 영상과 리뷰글 보고 구매하게 되었다.

    [제품리뷰] 손목터널증후군 없애줄 인체공학 키보드 Mistel MD770/1년 이상 사용후기

    제가 사용하고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제품 중에 정말 맘에 들어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 몇 개 있는데 그중 하나가 미스텔의 분리형 키보드입니다. 대략 1년 반 정도 사용했고 이에 대한 사용후

    it-than.tistory.com


    이로써 손목 통증이 좀 줄어들면 좋겠다 .
    엘이디가 참 이쁘다. 어느정도 쓰고 추가로 남겨봐야게따


    11/9 키캡을 갈아끼우다!
    키캡을 측각으로 변경해봤다 징짜 이뿌다.
    그리고 확실히 손목 특히 어깨 통증이 줄어들었다


    11/16 손목패드와 볼마유스가 왔다
    이제 내 손목은 무적이다 %^^%

    마우스가 각도 조절되는게 킹킹 조타


    11/18
    블루투스 스피커가 도착했다!
    셋팅이 완료되었다 ㅎㅎㅎㅎㅎ 마우스는 이틀정도 써본 결과 너무 편하다 ㅠㅠ 진작 살걸



    블투 스피커는 divoom ditoo라는 제품이다.
    뽀모도로용으로 샀다
    픽셀아트를 할 수 있어서 너무 귀엽다 ㅎㅎ



    12/19 해피해킹 무접점 키보드 구매
    회사분이 정가 30 후반인 키보드를 10만원에 싸게 넘겨주셨다.
    처음에 그냥 함 번 쳐볼래요~ 하고 쳤다가 타건감과 소리가 잊혀지질 않아서 결국 구매했다.


    소리 차이가 어마어마 하다...
    원래 키보드가 안 좋아 보이는 매직이... 심지어 블루투스도 지원되어서 너무 좋다... 🤣🤣

    대화의 장 💬